애니추천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 에서 볼 수 있는 애니 영화 추천 3선

노랑노랭 2024. 3. 11. 20:48
반응형

오늘은 디즈니에서 볼 수 있는 애니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일본 애니가 아닌 애니를 추천해 드리는 것은 처음인 것 같은데요

디즈니 애니들도 정말 볼 만한 게 많은데 다들 잘 모르시는 것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물론 디즈니+를 가입해야 볼 수 있다는 게 좀 아쉬운 점인데요 그래도

한 달에 9천 원가량에 돈을 지불하시면 디즈니에서 나온 드라마, 영화, 애니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디즈니와 마블 star 제작 영화 애니들은 모두 디즈니+ 아니면 감상이 어렵다는 점은 다들 알고 계시죠?

 

다른 ott서비스와 다르게 디즈니+에서만 볼 수 있는 디즈니 독점 작품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2021>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살아있는 모든 생명을 삼키는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건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전설 속으로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또다시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건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그러나,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전설 속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처음 추천 해드리는 작품은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이라는 애니입니다! 2021년에 나와서 극장에서도 상영을 했는데 생각만큼의 성과를 거두지는 못한 것 같더라고요! 전 극장에서 안 보고 집에서 디즈니 + 로 감상을 했었는데 정말 최근에 나온 다른 디즈니 작품보다는 훨씬 재밌었던 거 같아요 (위시 라든가,, 인어공주 라든가,,,)

 

처음엔 작화만 보고 드래건이 뭐 저렇게 볼품없이 생겼어?라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이고요 극 중에 다른 드래곤들도 나오는데 다 정말 드래곤보다는 좀 커다란 도마뱀? 같은 느낌이 강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요새 디즈니가 추구하는 여자 주인공중에선 모아나만큼 매력 있는 캐릭터가 '라야'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 게 사실입니다!

 

중간중간 나오는 다른 서브 캐릭터들과 빌런 캐릭터도 충분히 매력적이니 시간 나시면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엔칸토:마법의 세계 <2021>

"콜롬비아의 깊은 산속, 놀라운 마법과 활기찬 매력이 넘치는 세계 ‘엔칸토’.

그곳에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마드리갈 패밀리가 살고 있다.

‘엔칸토’의 마법 덕분에 초인적 힘, 치유하는 힘 등
저마다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 마드리갈 패밀리.
하지만 ‘미라벨’은 가족 중 유일하게 아무런 능력이 없다.

어느 날, ‘엔칸토’를 둘러싼 마법의 힘이 위험에 처하자
‘미라벨’은 유일하게 평범한 자신이
특별한 이 가족의 마지막 희망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평범한 ‘미라벨’은 과연 기적을 만들 수 있을까?

전 세대 관객들에게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마법 같은 영화!
디즈니의 매직이 또 한 번 시작된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엔칸토' 이 작품도 라야와 마찬가지로 2021년 작품인데요 라야에 비해 약간의 스토리성과 연출을 떨어질 수 있으나 이 작품은 디즈니의 큰 특징은 음악성이 무척이나 돋보이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면 저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만드는 ost가 바로 디즈니의 주력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데요!

라야는 다 보고 나면 ost가 생각나진 않지만 엔칸토는 흥얼거리게 되는 ost가 꽤나 많은 걸로 봐서 음악성에선 라야보다 뛰어난 게 확실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주인공인 마라벨은 아무런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다른 마드리갈 패밀리들은 각자 하나씩 가지고 있는 특수한 능력이 있는데요. 주인공은 자신도 능력을 가지고 가족들에게 증명을 하고 싶어 자신의 능력을 찾기 위해 여러 방면을 노력합니다! 그러다 가족들에게 큰 사건이 닥치는데 여기서 아무런 능력이 없는 미라벨이 그 위기를 헤쳐나가는 키가 되는 것이  주력 스토리입니다!

 

저는 특히나 큰언니가 나올 때 부르는 노래가 참 인상적이었는데요! 괴력을 가진 맏언니가 가지고 있는 고뇌를 다룬 노래로 영화를 보시는 분 중에 언니의 주제가가 나오면 주의 깊게 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3. 메리다와 마법의 숲 <2012>

 

"스코틀랜드의 전통 깊은 왕국의 공주 ‘메리다’는 드레스와 구두보다 말을 타고 활 쏘는 것을 좋아하는 천방지축 장난꾸러기.
하지만 메리다의 엄마인 ‘엘리노어 왕비’는 그녀를 우아하고 아름다운 공주로 만들기 위해 메리다가 제일 싫어하는 ‘공주 수업’을 강요한다. 게다가 상상만 해도 끔찍한 결혼까지!
메리다는 엄마에게 화가 나 가지 말라고 했던 비밀의 숲으로 들어갔다가 마녀를 만나 엄마를 바꿔달라고 부탁한다. 그런데 마녀의 마법에 걸린 엄마가 갑자기 곰으로 변하게 된다!
과연 메리다는 엄마의 마법을 풀고 왕국을 구할 수 있을까?!

엄마를 구하기 위한 메리다의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리는 영화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리다와 마법의 숲입니다! 이 영화도 아시는 분들은 꽤나 많이 아실 것 같은 디즈니의 명작 중 하나인데요! 특히 메리다의 붉은 곱슬머리가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영화를 보면서 저도 저런 히피펌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으니까요! (실제로 저런 머리색으로 염색을 한 적은 있답니다 ㅎ)

전작들에 비해 나온 지는 12년이 지난 꽤 오래된 작품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화나 연출면에서 크게 떨어지지 않은 꽤나 엄청나게 잘 만든 작품입니다!

 

구설수가 많은 디즈니이긴 하지만 작품하나하나가 고퀄리티인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죠! 특히나 메리다가 활을 쏘는 장면이나 말을 타고 다닐 때에 메리다의 머리카락과 행동 하나하나의 프레임이 무척이나 매끄럽고 디테일하다는 사실 아시나요? 영화를 관람하시는 분은 그 디테일의 좀 더 집중해서 보면 디즈니의 엄청난 변태력(?)을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활을 쏘는 여캐릭터인 메리다의 매력은 말하기가 입 아플 정도로 정말 많은데요 여기서 제가 더 얘기했다가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직접 영화에서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여기까지 디즈니에서 크게 잘 알려지지 않은 꿀잼작 3가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도 더 재미있는 작품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저도 보고 또 리뷰 남겨드릴게요!

반응형